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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

  • [ 주문결제 ] 계단미끄럼방지패드 논슬립 주문이 어려워요.

    Q. 논슬립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. 계단 미끄럼방지 패드 논슬립 제품은 고객님의 요청대로 절단을 하여 발송되는 제품으로

    주문을 하실 땐 10cm당 1개 가격으로 계산을 하여 주문수량을 기재해주셔야 합니다.


    ex) 1.2m 10개를 주문할 경우

    첫번째 옵션칸에 1.2m 10개를 적어주시고,

    모델과 색상을 선택해 줍니다.

    그 후 선택한 옵션의 정보가 뜨면 주문수량에는 120개로 적어주셔야 합니다.


    ex) 95m 10개를 주문할 경우

    첫번째 옵션칸에 95cm 10개를 적어주시고,

    모델과 색상을 선택해 줍니다.

    그 후 선택한 옵션의 정보가 뜨면 주문수량에는 100개로 적어주셔야 합니다.


    고객센터(02-2275-0816)으로 전화주문도 가능합니다.


    Q. 논슬립과 석재에폭시를 같이 주문했는데 왜 따로 배송이 되나요?

    A. 논슬립 제품은 공장에서 기계로 절단하여 발송해드려 경동택배로 발송이 됩니다.

    석재에폭시는 을지로 매장에서 보내드려 cj대한통운으로 발송이 됩니다.



  • [ 주문결제 ] 무통장입금 계좌번호

    Q. 무통장입금 계좌번호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A. [입금계좌 안내]

    예금주: 김인숙

    KB국민은행 : 292501-01-250954

    신한은행 : 110-473-939308


   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성함이 다른 경우 입금확인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
    입금 후 고객센터(02-2275-0816)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  • [ 주문결제 ] 결제창으로 넘어가지 않아요.

    Q. 결제창으로 넘어가지 않아요.

    A. 현재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아닌 다른 종류의 브라우저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.

    현재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신다면, Google Chrome 브라우저를 설치하셔서 결제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.

    https://www.google.com/intl/ko_ALL/chrome

  • [ 배송안내 ]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?

    Q.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?

    A. 상품이 많아 제품 공급의 문제 등으로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또는 발송 이후 배송업체의 문제로 지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   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고객님의 불편을 덜어드리고자 최대한 사전에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만약 급하실 경우 주문 전 고객센터(02-2275-0816)으로 연락주셔서 배송 가능일자를 알아보시길 바랍니다.

  • [ 배송안내 ] 어떤 택배사로 발송되나요?

    Q. 어떤 택배사로 발송되나요?

    A. 일반상품의 경우 CJ대한통운으로 발송됩니다.

    화물 배송상품은 기본적으로 대신화물을 이용하고 있습니다.


   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퀵서비스(오토바이,다마스 등) 또는 경동화물로 발송 가능합니다.

  • [ 기타 ] 오프라인 매장 위치 및 운영시간

    Q.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있나요?

    A. 오프라인 매장명은 '성진철물'입니다.

    서울시 중구 을지로214 (을지로5가 사거리)에 위치합니다.


    Q.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. 평일 오전 8:00 ~ 오후 6:30

    토요일 오전 8:00 ~ 오후 4:00

    일요일 휴무

  • [ 배송안내 ] 당일 발송 가능한가요?

    Q. 주문 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재고가 있는 제품은 평일 5시 전 주문은 당일 출고됩니다.

    제작이 필요한 상품은 최소 3일부터 길게는 2주정도 소요됩니다.

    지연될 경우 따로 연락드립니다.


    당일 출고를 꼭 희망하시는 고객님은 고객센터(02-2275-0816)으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^^

  • [ 주문결제 ]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?

    Q.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?

    A.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

    고객센터(02-2275-0816)으로 제품명을 불러주시면 간단하게 주문이 가능합니다.

    전화로 주문하셔도 현금/카드결제 모두 가능합니다.

    세금계산서 발급을 원하실 경우 팩스(02-2275-0826) 또는 이메일(sungji08@naver.com)으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• [ 주문결제 ]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

    Q.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

    A. 비회원도 주문 가능합니다.

    회원으로 가입하여 주문하실 경우 이벤트, 쿠폰, 할인,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회원정보 ] 비밀번호 찾기/변경

    Q. 아이디/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 찾을 수 있나요?

    A. 홈페이지 상단 [로그인]▶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에서 가입 정보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

    Q. 비밀번호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. 회원정보 수정에서 아이디를 제외한 회원정보 및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Q. 번호가 변경되어 비밀번호 찾기가 되지 않아요.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?

    A. 고객센터(02-2275-0816)으로 연락주시면 회원가입 시 기재하셨던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.

    메일에 확인이 안되실 경우 스팸메일함에 메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

  • [ 회원정보 ] 회원가입 (개인회원/사업자회원)
    Q.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?
    A. 비회원 주문도 가능합니다.
    비회원 주문 확인은 [주문조회]▶[비회원 주문조회]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Q. 회원에게 주는 혜택은?
    A. 개인회원은 간단한 정보만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.
    회원가입 후 이용해주실 경우 가입축하 적립금 2,000원을 즉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Q. 사업자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. 회원가입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(02-2275-0826) 또는 이메일(sungji08@naver.com)로 보내주세요.
    확인 후 Family등급으로 바로 적용해드립니다. Family등급은 구매 시 바로 3% 할인 적용이 됩니다.

   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(02-2275-0816)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    감사합니다^^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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